고객지원

자주 묻는 질문

제목 또는 내용을 검색해 보세요.

검색
  • 번호
  • 구분
  • 제목

마이페이지에서 1:1문의 및 식단상담 접수가 가능하며, 나의 문의내역에서 문의 등록 및 답변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고객센터 문의는 1:1문의 혹은 고객센터(Tel.1522-4405) 유선 문의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,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09:00-17:00 (점심 12:00-13:00) 입니다.

퓨리나펫케어와의 제휴를 원하시는 경우 사이트 내 1:1문의 접수를 이용해주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고객센터 유선 연결이 안되는 경우 사이트 내 1:1문의 접수를 이용해주시면 영업시간 내 신속하게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1:1 문의는 주문, 배송 외 사이트 이용문의 등 일반적인 문의사항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
사이트 상단 검색창을 통해 원하는 상품명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.

알림 메시지는 [모바일 사이트 > 메뉴창 > 상단 알림 버튼] 선택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고객센터 문의는 1:1문의 혹은 고객센터(Tel.1522-4405) 유선 문의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,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09:00-17:00 (점심 12:00-13:00) 입니다.

이벤트 관련 문자 수신거부를 원하실 경우, [마이페이지>회원정보수정]에서 SMS 수신여부를 수신안함으로 선택 후 저장하여 주십시오.

단, 수신거부를 하시더라도 주문한 상품에 대한 결제정보, 배송정보와 같이 반드시 필요한 정보를 포함한 문자 혹은 카카오 알림톡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.

마이페이지에서 1:1문의 및 식단상담 접수가 가능하며, 나의 문의내역에서 문의 등록 및 답변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식당상담은 급여, 식단 등 식단 관련 전문적으로 상담받기 위한 문의사항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
모바일APP 푸시 설정은 모바일APP 설정 메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[모바일APP 접속 > 마이페이지 > 환경 설정] 에서 수신 또는 거부 설정이 가능합니다.